[카메라어플] 카카오톡 치즈, 프사 꾸미기

Posted by peterjun
2016. 8. 24. 08:00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드디어 카카오톡에서도 카메라어플이 나왔습니다. 각종 sns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지만, 가장 많이 쓰는 카카오톡에서 프사 꾸미기용으로 최적화된 어플인 것 같습니다. 살펴보니 꽤 재미있는 구석이 많이 있습니다. 


<[카메라어플] 카카오톡 치즈, 프사 꾸미기>



카카오톡 치즈 어플이 출시되면서 이제 카톡 프로필에 동영상 프로필이 가능해졌습니다. 재미있는 프사로 나만의 개성을 뽐내기에 정말 좋은 앱인 것 같네요. ^^


카카오톡 치즈 앱의 특징!!!


1. 움프사 : 동영상 프로필이 가능해졌는데요. 5초의 영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2. 얼굴인식 프렌즈 스티커 활용 : 프렌즈 캐릭터들의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저도 생일 선물로 '라이언'이모티콘을 받아서 잘 쓰고 있는데요. 내 얼굴을 인식하여 내가 직접 프렌즈 캐릭터가 되어보는 재미있는 기능입니다. 


3. 프로필콘 : 다양한 프로필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웹툰 스타일이나 움직이는 프렌즈의 활용도 가능합니다. 


4. 프사 비교촬영 : 원형의 가이드가 나오는데, 그 안에 맞춰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5. 뷰티필터 : 카메라어플이라면 고유의 필터를 제공하기 마련인데요. 카카오톡 치즈 어플에서도 자연스러운 필터 20여종과 다양한 필터들을 제공합니다. 


6. 사진과 영상 공유 : 카톡에서만 쓸 수 있도록 만들지는 않았겠지요. ^^ 인기 sns인 인스타그램이나 페북, 트위터 등에도 공유가 가능합니다. 


오랜만에 앱순위 보러 들어갔다가 카카오톡치즈가 1위에 올라와 있길래 참 궁금했는데, 정말 재미있는 녀석입니다. 어린 친구들에게는 정말 인기만점일 것 같네요. ^^


카카오톡치즈 설치하러 가기 (구글플레이) <<<


재미있는 어플은 꽤 괜찮은 장난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