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플러스 (MakeupPlus) - 멋진 화장 가이드 어플

Posted by peterjun
2016. 6. 7. 08:00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요즘 인기있는 어플 하나 들고 왔습니다. ^^ 바로 메이크업 어플인데요. 내 얼굴에 다양한 메이크업을 해서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어플입니다. 다양한 형태로 할 수 있어, 실제로 내 얼굴에 어떤 메이크업이 어울리는지 몰라 어려워하는 분들께 좋은 가이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어플 활용으로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으니, 미리 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그래서인지 지금 여성분들께 가장 핫한 앱인 것 같습니다. 


<메이크업플러스 (MakeupPlus) - 멋진 화장 가이드 어플>



<몇 가지 특징!!>!

 1 빠르게 화장 확인

- 다양한 스타일의 화장을 쉽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어 간편하게 내 모습을 예측해 볼 수 있습니다. 

- 복고풍, 최신유행 스타일, 소프트한, 스모키한 아이라인 등등등


 2.  나만의 스타일 만들기

- 당연히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볼 수 있는데요.

- 립스틱, 파운데이션, 브러시와 아이섀도, 컬러 컨텍트 기능 등등 다양하게 화장을 해볼 수 있습니다. 


 3.  다중안면인식 기능

- 내 얼굴 뿐만 아니라 사진 속의 다른 사람들의 얼굴까지도 쉽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 뭔가 귀엽게 꾸며줄 수 있는 효과들도 있고요,.


 4.  전문가 팁

- 스텝 바이 스텝 동영상 튜토리얼과 다양한 팁들을 통해 메이크업을 잘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배울 수 있습니다. 


 5.  하나의 사진으로 완성

- 스킨에디터를 활용하여 사진을 쉽게 보정할 수 있습니다. 

- 잡티제거,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 효과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멋진 사진으로 완성이 가능합니다. 


 6.  나이트 샷

- 빛이 약한 곳에서도 밝고 명확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줍니다. 


메이크업을 잘 하는 분들도 새로운 시도를 하려면 참 어려울 것 같습니다. 내 얼굴에 했다가 지웠다가 반복하기엔 시간도 너무 많이 걸리고요. 이런 어플을 활용하면 내가 원하는 나의 화장된 예쁜 얼굴을 찾기가 더 쉬워질 것 같네요. 여성 분들이라면 한번쯤 활용해 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