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가격비교 - 저렴하게 구입하기

Posted by peterjun
2016. 5. 23. 08:00 IT, 모바일 세상/IT/모바일 제품

발품을 팔아가며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하려고 하는 우리같은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가격비교는 당연한 사전조사입니다. 하지만, 알아두셔야 할 것이 있는데요. 어딜 가나 같은 가격에 같은 스팩의 핸드폰을 구한다는 인식이 널리 퍼졌지만, 세세히 따져보면 그렇지 않다는 것이지요. 스마트폰은 구입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사용까지 해야 하는 물건이니까요. ^^


<스마트폰 가격비교 - 저렴하게 구입하기>




 1.  최신스마트폰 가격비교할 수 있는 곳

그래도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바로 가격을 비교하는 일입니다. 개인적으로 다나와는 최신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우리가 선호하는 모든 기기들까지도 다 살펴볼 수 있는 곳입니다. 


모든 통신사 이용이 가능하고, 번호이동, 기기변경 모두 가능합니다. 배송비 무료도 찾을 수 있고요. 어떤 기기를 선택할 지 고민인 분이라면 전문 상담원과의 상담으로 자신에게 맞는 맞춤혐 스마트폰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단통법으로 어딜가나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이것저것 따져보면 그렇지만도 않지요. ^^ 잘 알아보고 사야하는 건 우리 고객의 입장에선 당연한 권리이자 의무입니다. 





 2.  스마트폰을 선택하는 기준

스마트폰을 선택하는 기준은 사람마다 다른데요. 카메라 화질이나 기타 성능을 따지는 분들이 있고, 게임을 많이 하는 분들은 폰의 하드웨어 스팩을 중요시 하기도 합니다. 영상을 많이 보는 분들은 하드웨어 스팩보다는 사용에 필요한 데이터 확보가 더 중요하지요. 


이런 자신의 성향에 대해서 이야기할 수 있어야 하고, 그에 맞는 걸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장사속이 많은 판매점으로 잘못 갔을 경우 원치 않는 서비스 이용이나 요금제 등으로 피해를 볼 수도 있게 됩니다. 


정직하게 제대로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해주면서 길게 장사를 하려는 마인드가 제대로 갖춰진 곳을 선택하는 건 아주 중요한 일입니다. 우선은 다나와 사이트에서 먼저 가격에 대해서 살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3.  사은품이 거기서 거기다?

정말 아무것도 모른채 급하게 폰을 사려고 매장을 갔다가 제 가격에 각종 서비스 이용에, 아무런 사은품 조차 챙기지 못한 친구 녀석이 하나 있었습니다. 제가 엄청 잔소리를 했지요. 하지만, 친구는 급해서 어쩔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후 동일한 제품을 사게 된 또다른 후배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사은품들을 챙겼습니다. 


돈이 넘치는 사람이 아니고서야 이런 작지만 큰 혜택을 일부러 안받을 이유는 없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사은품에 대한 정보도 미리 챙겨서 소소하지만 득을 봐야겠습니다. 


스마트폰을 구매할 계획이라면 최적화된 맞춤형으로 안내받을 수 있는 무료상담을 요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좋은 제도를 잘 활용하는 것은 소비자의 멋진 권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