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절약 어플 추천 - DU Battery Saver (배터리 세이버)

Posted by peterjun
2016. 4. 14. 20:46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요즘 스마트폰을 쓰다보면 배터리 관리가 참 어렵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특히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심할텐데요. 저도 100% 충전해 놓은 폰을 반나절도 채 못쓰곤 합니다. 물론 평소 행동반경 안에 충전기가 늘 있고, 보조배터리가 있어 크게 불편하지는 않은데요. 이왕이면 배터리 소모를 잘 관리해 준다면 좀 더 편하고 알차게 폰을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배터리 절약 어플 추천 - DU Battery Saver (배터리 세이버)>



이 어플은 배터리의 수명이 좀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해주는 무료 어플입니다. 대략 50% 정도로 수명을 늘려준다고 합니다. 전 세계 유저가 4억 명 이상이라고 하니 그만큼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DU Battery Saver 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편리한 배터리 세이버 : 전력 소비가 많은 백그라운드의 앱들을 찾아 종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스마트 사전 설정 모드 : 적절한 균형을 찾아 맞춤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배터리 보호용 충전 관리자 : 배터리가 최상으로 작동하도록 하여 다른 단계에서 배터리가 보호 충전되도록 실행합니다. 

- 폰 쿨러 : CPU 에 집중되어 있는 앱들을 체계적으로 살펴보고 관리하여 작동하도록 도와줍니다. 전 개인적으로 폰에 진짜 쿨러를 달고 싶은 심정입니다. ㅠㅠ

- 정확한 상태 표시 : 정확한 분석을 통해 배터리 수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 사전 설정 모드 : 현재 배터리 사용 단계에 맞는 모드를 선택하거나 유저 스스로가 정의할 수 있습니다. 

- 배터리 보호 충전 단계 관리자 : 여러 단계로 나뉘어진 배터리 보호충전과정을 추적하고 항상 배터리가 최상의 상태로 작동하도록 합니다. 


한 번 충전하면 최대 20%까지 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폰을 바꿀 계획은 없으면서도 배터리 관리를 하고자 하는 분들께는 필수로 활용할만한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어플 하나 정도는 깔아두고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