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통나무집닭갈비, 막국수 맛있게 먹기

Posted by peterjun
2019. 2. 17. 22:09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동생 면회 갔다가 홍천 기숙사로 가기 전에 춘천 통나무집닭갈비에 들러 저녁 식사를 했네요. 이미 두 번이나 포스팅한 곳으로 울 가족들이 정말 좋아하는 곳이네요. 다른 맛집도 많기는 한데, 유독 이곳만 고집해서 이제는 다른 곳도 가보자고 해보지만 아직은 안된다고 합니다. ㅋ 막국수까지 맛있게 먹고 왔네요.

<춘천 통나무집닭갈비, 막국수 맛있게 먹기>

춘천 통나무집닭갈비

명절 연휴 때 갔음에도, 꽤나 넓은 곳임에도, 대기는 있었습니다. 그래도 한 10여 분 정도밖에 안 기다렸으니 양호했네요. '봄고을 숯불닭갈비'라는 상호로 근처에 새로 오픈해서 대문짝만하게 붙여놓고 광고를 하고 있네요. 돌아오는 길에 지나쳤는데 워낙 잘 차려놓아 사람들이 꽤 있는 것 같았습니다. 

춘천 통나무집닭갈비 기본정보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63 (천전리 38 - 26)

전화번호 : 033-241-5999 

영업시간 : 10시 30분 ~ 20시 30분 (휴무일 없음)

전용 주차장 있음

방송출연 : 생방송오늘저녁, 백종원 3대 천왕, 2TV생생정보, 대박의비밀

춘천맛집 통나무집 닭갈비

메뉴 및 가격, 실내 분위기

본관이 있고, 별관도 있고, 2층도 있습니다. 엄청 넓은데도 대기가 항상 많은 편이지요. 그래서 늘 북적이는 편이라 그 분위기를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많은 직원분들이 잘 챙겨주는 편이라 주문하고 먹는 데 불편함은 거의 없습니다. 

실내분위기

닭갈비 1인분 11,000원, 쟁만막국수 14,000원입니다. 빙어튀김을 팔고 있는데 먹어본 적은 없네요. 감자부침도 따로 먹어본 경험이 없고요. 우리 가족은 늘 막국수 + 닭갈비입니다. 

통나무집닭갈비 메뉴, 가격

춘천 통나무집닭갈비 맛

생수는 1인당 한 병씩 따로 나옵니다. 기본 반찬은 물김치, 배추김치, 쌈 채소가 전부에요. 물김치는 살짝 새콤한 맛인데 제 입에는 딱 맞았습니다. 하지만, 배추김치는 저한테는 별로였어요. 빨간 김치도 아닌 것이, 백김치도 아닌 것이 맛이 오묘하다는 느낌이거든요. 그래서 거의 안 먹었네요. 

기본반찬 생수 물김치

막국수는 예쁘게 세팅되어 나오지만, 직원분이 테이블로 가져온 뒤 바로 버무려줍니다. 이거 섞는다고 여기저기 튀고, 애써야 할 필요가 없으니 좋습니다. 특별히 나무랄 것 없는 맛있는 쟁반막국수입니다. 특히 막내 여동생이 정말 좋아하는 메뉴에요. 

쟁반막국수

춘천 막국수

닭갈비 맛은 정말 좋습니다. 굳이 설명할 필요가 있을까? 싶을 정도죠. 무엇보다 호불호가 거의 없을 만한 그런 맛인 것 같아요. 아이들도 좋아할 맛, 입맛 까다로운 어른에게도 괜찮을 그런 맛인 것 같습니다. 

철판 닭갈비

통나무집 닭갈비

닭갈비 한 쌈, 볶음밥

맛있는 닭갈비볶음밥

그래서 매번 한 시간 이상씩 대기하면서 먹는 것이겠죠?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 배불러서 볶음밥은 건너뛸까 생각도 했지만, 별미를 놓칠 수 없어 1인분만 시켜서 볶아 먹었네요. 역시나 배를 두드리며 나왔지만, 즐거운 식사 시간이었네요. ^^

[참고 글]

- 춘천카페 라뜰리에김가, 맛있는 빵과 커피

- 춘천에서 먹는 닭갈비, 삼대천왕 통나무집

- 홍천강민물매운탕, 메기매운탕, 징거미새우튀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