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분위기 듬뿍 들어간 멜론빵

Posted by peterjun
2018. 10. 24. 17:22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할로윈 축제가 점점 커지는 것 같습니다. 한 달전부터 곳곳의 매장에는 다양한 파티용품들을 판매하기 시작했지요. 유튜브 등의 플랫폼에는 할로윈 분장에 관련된 영상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분위기들을 듬뿍 담은 멜론빵이 있다는 걸 아시나요???

<할로윈 분위기 듬뿍 들어간 멜론빵>

신정동 맛있는 빵집 카멜리온

신정동에 위치한 카멜리온 멜론빵 전문점은 이제 조금은 이름이 알려졌으리라 생각해요. 퀄리티 좋고, 맛도 좋아 입소문이 퍼지고 있으니까요. ^^ 무엇보다 오랫동안 블로그를 통해 카멜리온 사장님의 열정과 능력을 봐왔기에 개인적으로도 정말 좋아합니다. 

카멜리온 빵집 인테리어

할로윈 한정판 멜론빵이 출시되었다 해서 여러가지를 사 왔습니다. 바빠서 제가 가지는 못했고, 막내 여동생을 출두시켰습니다. 녀석도 이곳 멜론빵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가서 사진도 여러 장 찍어왔네요. 블로그 하는 큰오빠를 위한 배려입니다. 

할로윈 분위기 연출

할로윈 멜론빵 이벤트

가게 안에는 할로윈 분위기를 살짝 낸 인테리어 소품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한정판 멜론빵들이 진열되어 있고, 이벤트 안내판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울 막둥이는 빵을 여러가지 사 왔는데, 이벤트에 충실하게 구매하면서 보너스로 '멜론빵 러스크'도 받아왔네요. ^^ 

진열되어 있는 다양한 멜론빵

아래 할로윈 분위기를 한껏 담아낸 귀여우면서도 앙증맞은 멜론빵 사진들을 올려봅니다. 순서대로 고양버터, 잭오랜턴, 하트 뿅뿅 발사하는 해골모양의 초코듬뿍, 가장 먼저 맛을 본 단호박 멜론빵입니다. 

고양버터

잭오랜턴

초코듬뿍 빵

단호박 멜론빵

맛있는 멜론빵

개인적으로 이곳의 기본 메뉴들도 정말 좋아해요. 바삭한 식감의 쿠키와 부드러운 빵이 조화를 잘 이루고 있는 멜론빵들은 카멜리온님 알기 전에는 잘 몰랐던 빵들이지요. 지금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빵들입니다. 프랑스 버터 멜론, 올 블랙, 가리쿠로 멜론빵입니다. 

프랑스 버터 멜론

올 블랙

가리쿠로 멜론빵

우리나라 할로윈 축제는 아직은 어린 친구들의 신나는 날이긴 하지만, 가족과 함께 나름 재미있는 하루를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조촐한 파티 여는 걸 좋아한다면, 요렇게 분위기에 딱 어울리는 멜론빵을 곁들이는 것도 좋겠다고 생각해보네요. ^^

[참고 글]

- 신정역 맛있는 빵집 카멜리온, 멜론빵 전문점

- 빕스 스테이크 먹방, 연어의 향연

- 매드포갈릭 가족외식, 스테이크, 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