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최고 인기아이돌 TFBoys 소개합니다.

Posted by peterjun
2016. 6. 26. 08:00 하고싶은 이야기들/사람이야기


한류 열풍이 몰아치고 있는 와중에 한국인으로서 뿌듯하게 생각하지만, 한편으로 거품은 없는지에 대해서도 생각을 하곤 합니다. 관심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지속적으로 찾아보면서 모니터링할만큼은 또 아니지요. 최근 중국에 많은 아이돌이 진출해서 인기를 얻고 있고, 몇몇 배우분들이나 가수분들은 특별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지요. ^^


<중국 최고 인기아이돌 TFBoys 소개합니다.>



얼마 전부터 제가 열심히 방문하고 있는 티스 이웃분이 한분 있는데요. 근래에는 중국에서 공부를 하며, 그곳 이야기들을 재미있게 써주시는 분입니다. 덕분에 중국 실생활이나 중국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많이 접하게 되었네요. 오늘 소개하려는 TFBoys 아이돌 또한 그곳에서 처음 알게 되었거든요. ^^




TFBOYS (加油少年, The Fighting Boys, 티에프보이)는 2013년 8월 6일에 데뷔한 아이돌입니다. 현재 중국 1위 아이돌이기도 하면서, 멤버들 또한 개별 연예인 1,2위를 기록하고 있기도 하지요. 제가 특히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나이 때문인데요. 1999년, 2000년 생들도 꾸려진 3인조입니다. 



우리 나이로 17살, 18살이 되겠네요. 지금은 그렇지만, 이들이 데뷔했을 때는 14살, 15살이었으니 놀랍기만 합니다. 실제로 그동안의 음악들을 들어보니 변성기를 거쳐가는 과정이 보일 정도로 보이스의 변화가 조금씩 있어왔습니다. 


보통 너무 어릴 때 데뷔하면 변성기와 함께 사라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중국 1위 아이돌로 등극한 것이 저에게는 무척이나 신기하네요. 저스틴비버와 같은 지속적인 인기를 누릴 수 있는 걸까요? (물론 저스틴비버처럼 사고는 안쳤으면 좋겠고, 바르게 컸으면 좋겠네요. ^^)



왼쪽부터 왕준개, 왕웬, 이양천새입니다.


왕준개 (Karry)


1999년 9월 21일 생 

중국 충칭 출신

왕웬 (Roy)


2000년 11월 8일 생

중국 충칭 출신 

이양천새 (Jackson)


2000년 11월 28일 생

중국 후난 출신 


TF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HEART 사랑시작기 <愛出發> ,마법성보 <魔法城堡>, 드림 시작기 <?想起航> 앨범을 출시했습니다. 유투브에서 몇 개 동영상을 찾아봤는데, 좋은 노래도 많고 참 귀엽더군요. 


개인적으로 괜찮다 생각하는 노래 하나 공유해 봅니다. ^^ 참 바람직한 주제의 노래입니다. 

꿈을 가진 아이들을 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