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어플 HOBBY - 같은 관심사를 가진 이성 찾기

Posted by peterjun
2016. 8. 2. 08:00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소개팅 어플이 정말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세상에 '사랑'만큼 많은 관심을 쏟을 수 있는 게 없다보니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얼마전에도 인기많은 소개팅앱을 하나 소개했었는데, 최근에 보니 최상위권 인기 챠트에 자리잡고 있는 녀석이 또하나 눈에 띄어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소개팅어플 HOBBY - 같은 관심사를 가진 이성 찾기>



이성을 찾을 때 어떤 기준으로 찾나요? 나와 같은 사람? 나와는 완전히 다른 사람? 착한 사람? 돈 많은 사람? 여러 가지 이유들이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나와 같은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이성이 있다면 확실히 끌릴 것 같습니다. 취미, 관심사가 같은 이성을 찾아주는 어플이 바로 HOBBOY 입니다. 


**HOBBY의 주요 특징

1. 나와 관심사(취미)가 비슷한 이성에게 '좋아요!'를 보냈을 때, 상대방도 '나도 좋아요!'를 보내면 바로 서로 채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꽤 간단한 구성이네요.


2. 메시지를 보낼 때 간단한 인증절차를 거치기 때문에 유령회원이 아닌 인증이 된 진짜 회원하고만 연결이 된다고 합니다. 


3. 이 어플은 '루비'라는 인게임 화폐를 사용하는데요. 처음 시작할 때 자기소개, 프로필 정도만 세팅해도 루비를 선물받게 됩니다. 그 외에도 루비를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이 있으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정도는 기본으로 제공하게 됩니다. 


여행, 스포츠, 맛집탐방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을 알아가는 것은 무척이나 설레고, 기분좋은 일인 것 같습니다. 꼭 애인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도, 서로 함께 취미생활을 공유할 수도 있으니, 심플하면서도 명확한 이 어플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소개팅어플에 관심 많은 분들은 한 번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소개하고 있는 현재 구글플레이 인기앱 순위 13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


하비(HOBBY) 설치하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