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내비 김기사, 네비게이션 어플 활용

Posted by peterjun
2015. 10. 5. 09:52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국민내비 김기사,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


여러분은 어떤 네비게이션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네비가 처음 등장한 이후 파급력이 어마어마해서 한 동안 네비관련 주식이 엄청 상승세를 탔었던 적이 있었지요.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갑자기 나락으로 떨어지기 시작했는데요. 가장 많이 쓰는 것으로 알고 있는 T-map 같은 대형  네비 어플의 보급이 큰 영향을 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양성 측면이라던가, 편의성 제공, 좀 더 정확한 가이드 등의 차별화를 줄 수 있는 것은 많기 때문에 네비업계에서는 다각도로 노력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때 김기사 네비도 엄청 유행했었지요. ^^ 지금은 국민내비 김기사 어플로 재탄생했는데요. 한때 큰 인기를 누렸던 만큼  어플도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국민내비 김기사 어플의 주요 기능


1. 벌집 UI 

색다른 UI라고 할 수 있는데요. 벌집 형태로 만들어 놓아 쉽게 선택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실시간 교통정보

네비게이션이라면 필수 정보겠지요? 어딜 가나 가장 빠른 길을 안내해줍니다. 다만, 도착 시간을 기준으로 안내하며, 아직 최단거리 안내 기능은 없다고 합니다. 곧 추가 예정이라고 하네요.


3. 자동도착알림 기능

기다리는 상대방에게 도착 알림을 전달해 줄 수 있는 기능입니다. 잘 활용하면 만날 사람이 애타게 기다리는 걸 방지할 수 있겠네요. ^^


4. 사진 검색

폰으로 찍은 사진을 바로 목적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5. 위치 전송

SNS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좋은 기능입니다. 목적지를 공유해야 할 사람들에게 위치를 공유하여 바로 목적지로 등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카톡이나 카스를 통해 활용하면 좋습니다. 


6. 블랙박스

업계 최초의 서비스라고 하는데요. 블랙박스 기능을 동시에 지원합니다. 


7. HUD 

차량 전면 유리창에 길안내 화면을 반사시켜서 볼 수 있습니다. 첨단 기능이네요. ^^


8. 폴더 공유

자주 가는 곳들을 하나의 폴더로 묶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한때 국민 유머로까지 불렸던 김기사가 네비게이션으로 돌아와서 우리들에게 즐거운 여행길을 선사해주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가볍고 재미있다는 것이 김기사 어플의 가장 큰 차별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국민내비 김기사 설치하러 가기


티맵을 주로 이용하는 분들이라도 지겨울 땐 가끔 김기사 어플을 활용해 보세요. 운전이 덜 지루할 수 있습니다. ^^



늘 안전운전 하세요. ^^ 안전벨트는 생명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