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어플] 스피킹맥스 - 어플로 영어공부하기

Posted by peterjun
2016. 2. 12. 08:00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영어 교육 어플이 얼마나 있나? 라는 생각에 검색을 하게 되었는데요. 굉장히 인기가 많은 어플이 있길래 함께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스피킹맥스는 2,000여명의 현지 원어민과 함께하는 온라인 영어회화 공부 프로그램입니다. 음성인식기술을 접목하여 서로 간의 발음 및 억양을 비교해 주기 때문에 꽤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시스템인 것 같더군요.


<[교육어플] 스피킹맥스 - 어플로 영어공부하기>



이 어플을 보고 놀란 것은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이었는데요. 다들 만족스러워하는 것이 굉장히 특이하게 느껴졌습니다. 아무리 홍보를 한다고 해도 좋은 말만 써주는 경우는 거의 없거든요. ^^ 세계 다양한 곳 (뉴욕, LA, 런던, 하와이, 시드니 등)에서의 원어민의 영어를 학습자들에게 제공하게 됩니다. 마치 게임을 즐기듯 하게 되는 공부방법이라 더욱 친근하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구글 플레이 1위를 찍었으니 인기는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공짜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무료맛보기 과정이 있고, 그게 맘에 든다면 결제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공짜 체험을 즐겨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 


시대가 시대인만큼 굳이 학원에 가지 않고 공부하는 분들이 워낙 많은 요즘입니다. 자신에게 잘 맞는 교육을 찾아서 배우면 그보다 좋은 게 없겠지요. 



스피킹맥스의 교육과정은 총 3단계로 이루어지는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1. 내공UP과정

- 왕초보 리스타트 과정 / 왕기초 패턴 과정 / 기본 패턴 과정 / 실력 패턴 과정 / 비즈니스 패턴 과정

2. 실전UP과정

- 뉴욕편 / 하와이편 / 아이비리그편 / LA편 / 샌프란시스코편 / 런던편 / 호주편 

3. 스페셜 과정

- 세계일주편 / 서바이벌편 / MBA&BIZ 편


자신에게 맞는 과정을 찾아서 체험해 보세요. ^^


영어 실력이 늘 제자리여서 너무 슬프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