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외식 2018 수험생할인, 수험표할인 정보

Posted by peterjun
2017. 11. 22. 23:00 교육, 직업, 자격증/입시

오랫동안 수능 하나만 보며 달려온 수험생들. 시험을 치르고 나면 결과를 떠나서 크게 심호흡 한번 하고 한동안은 휴식기를 가지는 경우가 일반적인 것 같습니다. 인생에서 첫 번째 큰 관문이지만 이게 전부가 아니니 맘에 들지 않는 결과가 나왔더라도 너무 좌절하지는 말아야 합니다. 이때 신나게 놀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래야 재충전이 되지요. ^^ 일주일 연기라는 엄청난 이슈가 있었는데... 다들 정말 고생 많았습니다. 

<맛있는 외식 2018 수험생할인, 수험표할인 정보>

수능 수험생 수험표

가까운 곳에 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 놀러 가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서울에 사는 수험생이라면 롯데월드에 놀러가는 걸 추천하고 싶네요. 이번에 73%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수험생은 수험표만 들고 가면 15,000원에 1일 자유이용권을 살 수 있습니다. 동반자도 60% 이상 할인 혜택을 받아 2명까지 20,000원에 티켓을 구할 수 있고요. 멋진 행사인 것 같습니다. 

아래는 대표적인 외식업체의 할인행사입니다. 시험 끝난 후 맛있는 음식 먹는 것도 행복한 일이지요. ^^ 단 한 번뿐인 수험생할인, 수험표 할인 놓치지 마세요.

1. 씨푸드 레스토랑 보노보노

예전에 회사에서 회식으로 종종 갔던 곳인데, 상당히 맛있게 잘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해산물 좋아하는 수험생이라면 이곳에서 수험표할인을 받아 50% 가격으로 먹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기간은 11월 16일 ~ 30일까지 2주간 진행됩니다. 테이블 당 두 명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하니 같은 수험생 친구 둘이서 가는 게 제일 좋을 것 같네요. ^^

2. 세븐스프링스

학생들이 많이 가는 식당이기도 한 세븐스프링스. 보노보노와 마찬가지로 11월 30일까지 수험생할인 행사를 합니다. 수험표 지참 시 50% 할인되니 적은 금액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겠네요. 

3. 한식 뷔페 올반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한식뷔페입니다. 수험표할인으로 11월 30일까지 30% 할인혜택을 줍니다. 수험생 본인에 한해서 주는 혜택이니 수험생 친구들과 함께 가는 게 제일 좋겠습니다. 

올반 음식들

4. 피자

학생들이 좋아하는 최고의 메뉴 중 하나가 피자입니다. 파파존스의 경우 35% 수험생 할인 세트를 판매한다고 했는데, 수능연기 이후로 별 이야기가 없네요. 매년 그래왔듯이, 시험 당일이 되면 다양한 피자 브랜드가 이벤트를 할 것입니다. 대략적으로 30% 이상 행사를 하는 편이니, 피자 한 판 정도는 꼭 먹게 되는 것 같네요. 최근 몇 년간 계속 수험생이 있었거든요. ^^

피자

저희 집 수험생은 이미 나쁘지 않은 대학을 다니고 있는데, 욕심을 부려 다시 도전하게 된 케이스네요. 올 한해 친구 끊고, 모든 sns끊고, 운동할 때 빼곤 외출도 하지 않고 공부를 했습니다. 열심히 준비했지만, 상당히 긴장된다고 하네요. 집 바로 뒤에 있는 학교에서 시험을 보게 되어 그래도 다행입니다. 


시험 보고 나오면 아마 녹초가 되어 있겠지요. 실패하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또 다른 길을 찾아보자고 누누이 이야기해왔고, 가족들 모두 그러길 바라고 있으니... 어떤 결과가 나와도 씩씩하길 바라봅니다. ^^ 내일 저녁에는 막내 주최로 안동소주 파티를 하기로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