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4, 무난하고 실용적인 카드

Posted by peterjun
2017. 4. 30. 13:55 재태크 & 경제 이야기/실전 생활경제

삼성카드를 주로 사용하는 편인데, 기존 카드의 혜택을 사실상 거의 활용못하고 있었던터라 이번에 변경하게 되었네요. 삼성카드4 로 변경하게 되었는데, 가장 무난하면서도 실용적인 카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특화된 혜택이 눈에 띄게 있는 건 아니지만, 어디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어디에서든 기본 혜택이 보장된다는 점 이 두가지 때문이네요.

1. 핵심 혜택

삼성카드4는 기본적으로 제휴하고 있는 모든 곳들에서 기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그보다 중요한 것은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포인트 적립이 된다는 것입니다. 모든 가맹점에서 0.7% 빅포인트 적립이 되며, 역시 전월 실적 상관없이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의 빅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이도저도 따지기 귀찮다면 이 포인트 혜택 하나만으로도 이 카드를 사용할만한 이유가 되는 것 같습니다. 

2. 할인 혜택 (전월 실적 필요할 수 있음)

자주 활용하는 무언가가 있다면 그곳에 특화된 혜택이 있는 카드를 쓰는 게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무난하면서 광범위한 할인이 되는 삼성카드4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1) 영화관 할인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영화관에서 2,500원 할인됩니다. 단, 1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에 해당됩니다. 

2) S-Oil 

S-Oil 주유소에서 휘발유, 경유, 등유 주유할 때 리터당 40 보너스포인트 적립됩니다. 

3) 쇼핑, 외식

백화점, 대형마트 모두 0.7 ~ 1% 할인이 기본적으로 적용되고, 카페나 제과점, 편의점도 마찬가지로 0.7 ~ 1%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외식가맹점도 0.7 ~ 1% 할인됩니다. 

4) 기타

통심요금, 놀이공원, 워터파크, 교육비, 의료비, 뷰티가맹점, 보험료결제, 문화, 공연, 도서 모두 0.7 ~ 1% 할인됩니다. 

즉, 두루두루 활동범위가 넓은 분들께 최적화된 카드라는 생각이 드네요. 어차피 주카드가 삼성카드인지라, 저에게는 모두 혜택받을 수 있어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연회비가 있지만, 이또한 이번에 발급받고 첫달 결제 2만 원만 넘으면 무료혜택이 있어 따로 들어가지 않게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