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전환, 힐링 하기 좋은 픽셀아트(Pixel Art) 앱

Posted by 따뜻한 사람 peterjun
2018.01.04 22:04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스트레스 쌓이고, 짜증이 밀려올 땐 잠시 정적인 시간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차를 한잔 마시는 것도 좋고, 잠시 느린 걸음으로 산책을 하는 것도 좋겠지요. 잠깐 짬을 내어 기분전환도 할 겸 힐링할 수 있는 픽셀아트 앱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요즘 이런 앱들이 인기가 많지요. 

<기분전환, 힐링 하기 좋은 픽셀아트(Pixel Art) 앱>

구글플레이 상위권에 올라와 있고, 백만 명이 넘게 다운로드 한 어플입니다. 그만큼 요즘 힐링 콘텐츠들이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으니 장소에 구애받지 않아 더 좋지요. ^^

'픽셀아트(Pixel Art)- 숫자로 색칠하기 책'이라는 앱입니다. 작고 간단한 그림에서 부터 시간이 좀 오래 걸리는 큰 그림까지 다양한 그림들이 제공됩니다. 확대해서 원하는 색으로 칠하는 심플하면서도 감성적인 어플이지요. 어떤 분은 십자수 하는 느낌이 들어서 좋다고 하더군요.

- 동물, 새, 꽃, 장소, 음식 등 다양한 색칠용 그림 제공

- 쉽고 간단하게 색칠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여러 방법으로 색칠할 수 있습니다. 

- 내가 색칠한 그림을 소셜에 공유할 수 있고, 이메일로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기분전환도 되고 힐링도 되는 픽셀아트 앱은 창의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쉬는 시간 동안 짬짬이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완성한 작품은 친구들에게 공유하거나 이메일로 받아 저장할 수도 있으니 나만의 예술작품 만드는 기분으로 접해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어디 멀리 가지 않아도 되고, 손에 늘 가까이 있는 스마트폰으로 힐링할 수 있는 이런 어플 하나 정도는 깔아두면 좋을 것 같네요. ^^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우와~ 재미있겠어요 ㅎㅎ^^
  3. 이거 십자수 하는 느낌이네 ㅋㅋㅋ
  4. 그림에 관심있으신분들이~ 하면 정말 좋아하겠습니다!
    소스킹도 주변 이런거 좋아하는 분들게 추천해줘야겠네요!
  5. 우왕 너무 신기하네요 ㅎ
  6. 재미난 어플입니다 .. 이런게 있는 줄 처음 알았습니다 .. ㅎㅎ
    스트레스 쌓이지 않고, 짜증도 나지 않은 상태에서 ..
    재미나게 하면 더욱 좋겠죠? ^^
    • 이번엔 좀 오랜만에 차트 살펴봤는데...
      이녀석이 제일 눈에 띄어서 깔아놓고 가끔씩 하고 있네요. ㅎㅎ
  7. 요것 참 귀엽네요~~ㅋㅋ
  8. 이런 앱 칭찬합니당 ㅎㅎ
    재미있을것같아요..한번 해봐야겠네요
    게임을 안하는 사람들한테는 좋을것같아요 ^^
  9. 와~ 어쩐지 학창시절 여학생들 사이에 유행하던 십자수가 디지털로 만들어진 느낌이네요! 십자수 도안도 실번호가 숫자로 적혀있거든요! 예쁜 도안 정말 많았는데 요걸로 만들어도 좋겠어요!ㅎㅎ
  10. 오~이런신기한어플도있네요 ㅎㅎ
  11. 정말 십자수 하는 느낌이 들꺼같아요 ㅎㅎㅎ
  12. 아무 생각없이 할 수 있는 앱이네요. 한 번 다운 받아보아야겠어요. 요즘은 건강이 최고라며 마음을 잡고 있네요. 이 앱으로 멍 때려보아야겠어요.
  13. 이런어플 저도 얼마전에 설치를 했었는데 별로라는 느낌에 지워버렸답니다.
    이번에는 이걸 설치해볼까 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요새 이녀석이 인기가 많네요.
      취향도 중요한 것 같아요. 인기가 많다고 나한테 맞는 건 아니니까요. ^^
  14. 힐링될거 같은데요~~
    한번해봐야겠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15. 아 색칠공부 막 그런거군요.
    도트 느낌 나기도 하고... 말 그대로 힐링 어플인 것 같습니다.
    백만명이 넘게 다운로드 한 어플인데 전 이제야 알았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16. 정말 귀엽고 재미있을듯 합니다
  17. 잰이한테 알려주니 지금 바로 ㄱㄱ 하네요ㅋㅋㅋ 요즘 북미 대표 장난감 스토어 Toy R us가 파산 위기 상태에 처했어요. 앱이 워낙 잘 나와서 장난감이 안 팔렸....^^;; 얼마전에 상황이 궁금해 가보니 완전 헐값 세일 중인데 그래도 손님이 없더라구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요새 아이들도 스마트폰으로 노는 걸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요.
      확실히 장난감 시장엔 타격이 있겠네요. ㅠ
  18. 오, 요즘 스트레스 해소한다고 색칠하기 책 사는 성인들이 많다는 이야기는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어플로도 나왔구요. 좋은 것 같네요ㅎ
  19. 오~ 하나하나 그리다보면 스트레스 해소가 될 것 같아요. 저도 해봐야겠어요. ^^
  20. 이런 앱도 있군요. 재밌네요.
    색칠하다 보면 시간도 빨리 가고, 스트레스 쌓인 분들은 맘이 좀 편해지는 걸 느낄 수도 있겠어요. ^^*
  21. 와. 놀라움이 더하네요.
    핸폰 저장 공간이 넓어졌으면 게임세상에 빠져보고 싶지만. 현실은....-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