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관리 메뉴

peterjun's story

기분전환, 힐링 하기 좋은 픽셀아트(Pixel Art) 앱 본문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기분전환, 힐링 하기 좋은 픽셀아트(Pixel Art) 앱

따뜻한 사람 peterjun 2018.01.04 22:04

스트레스 쌓이고, 짜증이 밀려올 땐 잠시 정적인 시간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차를 한잔 마시는 것도 좋고, 잠시 느린 걸음으로 산책을 하는 것도 좋겠지요. 잠깐 짬을 내어 기분전환도 할 겸 힐링할 수 있는 픽셀아트 앱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요즘 이런 앱들이 인기가 많지요. 

<기분전환, 힐링 하기 좋은 픽셀아트(Pixel Art) 앱>

구글플레이 상위권에 올라와 있고, 백만 명이 넘게 다운로드 한 어플입니다. 그만큼 요즘 힐링 콘텐츠들이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으니 장소에 구애받지 않아 더 좋지요. ^^

'픽셀아트(Pixel Art)- 숫자로 색칠하기 책'이라는 앱입니다. 작고 간단한 그림에서 부터 시간이 좀 오래 걸리는 큰 그림까지 다양한 그림들이 제공됩니다. 확대해서 원하는 색으로 칠하는 심플하면서도 감성적인 어플이지요. 어떤 분은 십자수 하는 느낌이 들어서 좋다고 하더군요.

- 동물, 새, 꽃, 장소, 음식 등 다양한 색칠용 그림 제공

- 쉽고 간단하게 색칠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여러 방법으로 색칠할 수 있습니다. 

- 내가 색칠한 그림을 소셜에 공유할 수 있고, 이메일로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기분전환도 되고 힐링도 되는 픽셀아트 앱은 창의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쉬는 시간 동안 짬짬이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완성한 작품은 친구들에게 공유하거나 이메일로 받아 저장할 수도 있으니 나만의 예술작품 만드는 기분으로 접해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어디 멀리 가지 않아도 되고, 손에 늘 가까이 있는 스마트폰으로 힐링할 수 있는 이런 어플 하나 정도는 깔아두면 좋을 것 같네요. ^^

5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