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라이언이 테마로 나왔다, 카톡 라이언테마

Posted by peterjun
2017. 3. 10. 14:34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인기 앱을 살펴보려고 구글플레이에 들어갔더니, 1위에 카톡 라이언테마가 있었습니다. 이게 뭐지? 하고 살펴보니 카카오톡 라이언이 테마로 나온 것이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들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캐릭터이지요. 저도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유일하게 유료구매한 이모티콘 상품이 라이언이기도 하고요.

고민할 필요도 없이 깔았네요. 미리 보기를 통해 보니 연한 푸른색 계통을 사용하여, 색감도 참 좋았습니다. 깔끔해 보이기도 했고요. 용량이 작아 금방 설치됩니다. 

라이언테마를 적용하고 들어가 보니 블루블루한 산뜻한 느낌의 테마가 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일 위에 탭으로 구분되어 있는 곳은 누를 때마다 라이언이 애니메이션을 합니다. 너무 귀여워서 자꾸 쳐다보게 되네요. ^^ 뉴스탭도 있어 눌러보았는데, 박근혜 대통령 탄핵 소식이 메인에 걸려 있습니다.

채팅할 때 뒤에 보이는 라이언이 새삼 귀엽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만, 색감이 너무 단편적이라 어떤 분들에게는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고, 오랫동안 카톡을 하면 눈이 좀 힘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평을 읽어보니... 다른 캐릭터도 신경 써달라는 이야기들이 제일 많은 것 같습니다. 라이언만 좋아하는 전... 괜찮은데... ^^

한동안은 라이언테마로 지루하지 않은 카톡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