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선물 준비, 살펴볼만한 기획전

Posted by peterjun
2017. 4. 26. 15:47 생활정보, 각종 상식들/생활정보, 각종 상식

명절도 아닌데 돈이 제일 많이 나가는 달. 바로 5월 가정의 달입니다. 날이 좋으니 여행이든 나들이든 가야 하고, 어린이날, 어버이날과 같은 날이 있어 선물 준비도 해야 합니다. 어쩐지 가족들의 생일보다 이런 날들이 더 신경 쓰입니다. 그렇다 보니 지갑은 얇아지지만, 그만큼 가족과의 행복을 더 나눌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남의 지갑 사정은 아랑곳하지 않고, 이때를 맞이하여 많은 기획전이 열리게 됩니다. ^^

<가정의달 선물 준비, 살펴볼만한 기획전>

1. 롯데백화점

기간 : 4월 28일 ~ 5월 9일

행사 내용 : '바비' 캐릭터를 활용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는데, 여아를 키우는 분이라면 활용해봄 직합니다. 각종 인형은 기본이고, 콜라보 제품들과 다양한 체험존까지 마련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찾아가기 좋습니다. 이 기간 동안 응모/당첨 방식으로 골드바 10돈 증정 이벤트 및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을 유혹하기도 합니다. 28일 일부 외식 브랜드 무료식사, 29/30일 핸드백/시계 할인, 5일 아동복, 8일 컴포트화 세일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2. 현대백화점

기간 : 4월 28일 ~ 5월 초

행사 내용 : 각 매장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하게 되는데 그 컨셉의 중심에는 피크닉을 테마로 하고 있습니다. 역시 가족들과 함께 쇼핑을 나서기 좋게 만들어 놓아 고객들을 기다린다고 하네요. 

3. 신세계백화점

기간 : 4월 27일 ~ 5월 14일

행사 내용 : '메이 이즈 카니발'이라는 테마로 행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점별로 다른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가까운 곳의 지점에서 어떤 이벤트를 하는지 미리 확인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다른 포스팅] 어머니 선물 화장품은 어떠세요?

4. 이마트

기간 : 4월 27일 ~ 5월 7일/10일

행사 내용 : 이마트는 캐릭터 상품 취급에 공을 많이 들이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도 많이 느끼지만, 이렇게 행사가 있을 때면 더더욱 도드라지게 보이는 것 같더군요. 레고 50% 할인행사만 해도 부모님들의 관심을 사기에 충분합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완구 대전은 정말 부모님들 간의 대전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황금연휴 특별전에는 역시나 다양한 할인행사를 하게 되는데, 이때 먹거리 쇼핑도 꽤 괜찮을 것 같습니다. 어린이 홍삼, 6년근 홍삼정 등과 같은 상품은 할인 폭이 크다고 하니 건강제품 찾는 분이라면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5. 롯데마트

기간 : 4월 27일 ~ 5월 7일

행사 내용 : 토이저러스. 국내 최대 완구매장이지요. 역시나 어린이를 공략한 행사를 할 예정입니다. 터닝메카드, 타요 시리즈는 빠른 소진이 예상됩니다. 모두 한정판매로 이루어질 예정이거든요.  

6. 기타

화장품의 인기가 워낙 높다 보니 선물세트가 많이 준비될 것 같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애경, LG생활건강 등의 주요 브랜드에서 나오는 선물세트를 살펴보면 좋겠네요. 온라인 쪽에서도 많은 행사들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11번가에서는 아이들에게 인기 많은 시리즈에서부터 디지털 제품까지 할인 폭을 대폭 올리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