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취소표 구하기, 나훈아 콘서트 티켓 드디어 겟

Posted by 따뜻한 사람 peterjun
2017.10.23 20:17 일상이야기/일상 다반사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한 가수 나훈아 씨의 콘서트가 얼마 안남았네요. 얼마 전 티켓을 드디어 구하게 되어 오늘 집으로 발송되어 왔네요. 효심이 지극한 막내 여동생의 집념으로 구하게 된 티켓입니다. 

<예스24 취소표 구하기, 나훈아 콘서트 티켓 드디어 겟>

몇 분도 지나지 않아 모든 표가 매진되었던 그 날이 기억나네요. 말도 안 되는 프로그램 티켓 구매 때문에 저 같은 사람들은 대부분 표를 구하지 못했었죠. 당시 적잖게 화가 났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에 글을 적기도 하고, 트윗에 징징거리기도 했습니다. 

티켓예매, 매크로업자들만 이득, 암표 근절


그 후 쿨하게 저는 포기했건만, 사랑하는 아버지께 표를 꼭 구해드리고 싶었던 막내는 그러지 않더라고요. 처음엔 암표를 구해보겠다고 했지만, 그 비싼 걸 아직 학생인 막내가 살 순 없었습니다. 

그래서 하게 된 것이 바로 예스24에 매일 들어가 취소표를 검색해보는 것입니다. 가끔 뜨기도 했지만, 그또한 경쟁이 치열했습니다. 단 하루도 빼지 않고, 0시가 지나면 바로 들어가 확인해보기를 40여 일. 결국 두 장의 취소표를 구하게 되었네요. 집념이 정말 대단합니다. 제가 해줄 수 있는 건 아낌없는 칭찬뿐이었네요. ㅋ

아버지께서 평소 뭔가 꼭 해보고 싶다는 말씀을 잘 안 하시는데, 이번에 나훈아 씨 콘서트를 꼭 보고 싶다고 하셔서 그랬던 것 같네요. 지방에 계시는 어머니도 불러서 함께 볼 수 있게 조치를 해 놓았습니다. 부부의 연은 오래전 끝이 났지만, 친구처럼 지내시는 두 분이 오랜만에 데이트하게 되셨네요. 두 분 다 가수 나훈아 씨 광팬이라... 아마 즐겁게 보고 오실 것 같습니다. 


덕분에 취소표를 열심히 뒤지다 보면 하늘에 별 따기 만큼 어려운 표도 운 좋게 구할 수 있음을 알게 되었네요. ㅎㅎ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오오오... 감축드립니다~~~~~
  2. 암표로 용돈 벌이 쏠쏠하게 하는 친구가있었는데 ㅎㅎ
    그것도 힘든일 같더군요.
    • 요즘은 힘들지요.
      프로그램 돌리는 업자들이 많아요.
      이번 나훈아 콘서트 티켓은 정말 대단했었죠.
  3. 와.. 정말 어렵게 구하신 정말 사연이 있는 '나훈아 티켓'이네요.
    취소표를 구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공연 보실 예정인 두 부모님께는 정말 좋은 추억이 되실 것 같습니다.
  4. 정말 효심이 지극하시고 정성이 있으시니 이리
    취소표라도 구하실수 있네요
    동생분의 마음이 갸륵합니다..정밀 칭찬할일입니다^^
    • 네~ 동생의 마음이 정말 갸륵하지요.
      그래서 참 예쁩니다.
      제가 많이 예뻐해주네요. ㅎㅎ
  5. 아~! 좋네요. 저희 부모님도 이런곳 한번 모시고 싶은데 계속 미뤄지고만 있습니다. 표 구하기 정말 쉽지 않군요.
  6. 저희 어머니도 나훈아 팬이신데 ..
    저는 콘서트 있다는 것을 뒤늦게 알았습니다 .. 당연히 표 매진 ..
    이렇게 취소표 구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았다면 .. 저도 도전했을텐데 .. ^^
    동생분의 효심깊은 집념에 박수를 보냅니다 .. 멋져요 ..
  7. 오아~ ㅎㅎㅎㅎ 결국 겟잇! 했네요!!! 막내 동생 대단합니다^0^ 저번에 피터준님께서 쓰신 글 보고....아쉽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반전이!!ㅎㅎㅎ 나훈아 암표 문제는 기사화될 만큼 진짜 말이 많았지요. 두 분께서 음악과 함께 공감하며 추억을 되새기는 좋은 날 되셨음 좋겠네요! 막내동생 진짜 짱이에요ㅋㅋㅋ
    • 저도 집요하게 그러는거 보고 그만 포기하라고 할 정도였는데...
      나중에 제가 좀 챙피했네요. ㅎㅎ
  8. 암표는 정말 사라져야 할 것들 중 하나!!
    저도 취소표로 원하는 콘서트 간적이 있었네요 ㅎㅎ
    그런데 가격이 ㄷㄷㄷ 하네요 ^^;
    • 11년만에 하는 콘서트라 경쟁도 치열했고... 그만큼 인기도 많았네요.
      그 와중에 이렇게 구한 막내가 참 기특해요. ^^
  9. 와! 동생분의 효심이 대단하네요^^
    뉴스에서도 암표얘기 나오던데 그런 불법표는 없어져야죠!
    부모님께 좋은 공연 보여드리게 되신거 축하드립니다.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10. 축하드려요.
    취소표 구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닌데, 막내동생분께서 정말 노력을 많이 하셨나봐요.
    부모님께서도 좋은 공연 보려다녀오실 수 있으니 뿌듯하시겠어요ㅎㅎㅎ
    • 2017.11.23 00:14
    비밀댓글입니다
    • 초면입니다
    • 2018.02.08 14:39 신고
    안녕하세요. 예스24 어디에서 취소표 검색할수 있는지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요번에 부모님 환갑이신데 예매 실패해서요;; 초면에 죄송합니다.
    • 표 구매하는 곳에서 새로고침 하면서 살펴보는거에요.
      취소표가 있을 경우 매일 0시가 지나면 표구매가 가능해지지요.
      근데 이건 매일 직접 들어가서 확인해보기 전에는 알 수는 없는 거라 꽤나 귀찮은 일이지요.... ㅠㅠ
      이번에도 정말 난리도 아니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