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peterjun's story

맛있는 비타민, 츄어블비타C 레몬유자맛 본문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맛있는 비타민, 츄어블비타C 레몬유자맛

따뜻한 사람 peterjun 2017.09.09 23:30

비타민C는 일부러 챙겨 먹는 사람이 많을 정도로 우리에게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평소 고른 식습관을 유지하면서 과일도 잘 챙겨 먹는 건강한 사람이라면 안 먹어도 되겠지만, 우리네 식습관이 그리 바람직하지는 않기에 무엇이든 찾아 먹는 게 좋긴 합니다. 비타민C의 경우 덜 섭취하는 것보다는 더 섭취하는 것이 낫다는 의견이 더 많기도 하고요.

<맛있는 비타민, 츄어블비타C 레몬유자맛>

츄어블비타C

CJ에서 나온 츄어블비타C 레몬유자맛을 맛보게 되었는데요. 막둥이 녀석이 CJ 채용설명회를 다녀오면서 들고 온 비타민제품입니다. 씹어먹는 거라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네요.

HOPE! 건강의 희망 츄어블비타C / 맛있는 Vitamin C. 간편하고 건강하게 맛있게 씹어먹는 레몬유자맛 츄어블비타C. 이게 공식적인 설명입니다. 레몬과즙과 유자과즙이 들어 있고, 비타민C는 10g 당 50mg 들어 있습니다. 

CJ HOPE 비타민C 사탕

츄어블비타C 먹는 법

언제 먹으면 좋은지 그림으로 설명을 해놓았네요.

- 식사 후 입가심용

- 스트레스로 기분전환 필요할 때

- 시험 기간, 야근 중 입이 심심할 때

- 식사 후 부족함을 느낄 때

낱개 사탕 15개

츄어블 비타C 사탕

대략 15개 정도의 낱개 포장으로 된 비타민 사탕(?)들이 들어 있습니다. 하나 까서 먹어봤는데, 입에서 녹일 필요 없이 바로 씹어먹으면 됩니다. 신맛은 거의 없고, 단맛이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이더군요. 아이들을 홀리기에도 더없이 좋은 맛입니다. 달달하거든요. ^^

비타민 캔디

레몬맛 비타민 캔디

개인적으로 비타민제를 알약으로 섭취하고 있는데, 간식 겸 하나씩 더 챙겨 먹어도 좋은 것 같습니다. 부담되지도 않고, 맛도 좋으니 사다 놓고 아이들 챙겨주거나, 직접 먹거나, 지인들과 함께 나눠 먹기 정말 좋네요.  

신고
2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