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3 무료음악듣기 어플, MixerBox

Posted by peterjun
2015. 10. 3. 17:25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MB3 라는 무료음악듣기 어플이 요즘 인기가 많습니다. MixerBox의 줄임말이 MB인데요. 제작자의 센스가 돋보이는 네이밍인 것 같습니다.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개발사에서는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유투브 연동 기능을 사용해서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해 놨기 때문에, 데이터만 충분하다면 없는 노래 없이 음악감상을 무료로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MB3(MixerBox) - 무료음악감상 어플>




<무료음악듣기 어플 MB3의 주요 기능>

1. 최근 연예 소식을 전해줍니다. 

2. 검색을 통해서 원하는 음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유투브 기반이며, 즐겨찾기 기능이 제공됩니다.

3. 내가 가지고 있는 곡들 뿐만 아니라 즐겨찾기 한 곡들을 다양하게 편집해서 하나의 앨범 형식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4. 슬립타이머라는 기능을 통해 음악을 듣다가 잠이 들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라디오 기능이 제공됩니다. 일종의 태그 기능으로 가수나 국가 별 또는 여러 형태로 분류가 되어 있어,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들을 모아서 들을 수도 있습니다. 


MB3 : 무료음악듣기 어플 설치하러 가기


저는 이전에 쓰던 아이폰4를 현재는 아이팟처럼 음악만 넣어놓고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실시간 음악감상 어플을 따로 이용하지는 않는데요. MB3가 현재로서는 가장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음악감상 어플입니다. 


사용 방법이 어렵지 않고, 무엇보다 내가 찾는 노래가 웬만해서는 다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데이터가 모자란 분이라면 반드시 Wi-Fi를 확인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무료로 음악을 다운받기 위해 사용하는 어플도 있습니다. 원래 취지는 모든 파일 공유이지만, 주로 음악파일을 공유하는 어플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1억 다운로드가 넘은 4Shared 어플에 대한 포스팅도 함께해 보세요. ^^


늘 즐거운 삶이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