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 Perfume cleaner - 스마트폰 클리너 (픽스 퍼퓸 클리너)

Posted by peterjun
2016. 5. 29. 08:00 IT, 모바일 세상/IT/모바일 제품


스마트폰이나 다른 IT기기들을 평소 굉장히 깔끔하게 사용하지는 않는 편입니다. 관리도 대충대충 하는 편이고요. 하지만, 세심하게 관리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지요. ^^ 그런분들이 제 주변에는 꽤 있는 편인데, 덕분에 의도치않게 좋은 제품을 선물받아 잘 활용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이번에는 스마트폰 클리너를 선물 받았는데요. 꽤 유명한 상품인 듯 싶더군요.


 <FIX Perfume cleaner - 스마트폰 클리너 (픽스 퍼퓸 클리너)>



픽스 퍼퓸 클리너라는 제품인데요. 원래는 스마트폰에만 쓰는건 아니고 다양한 액정이 있는 상품들에 활용할 수 있는 녀석입니다. 카메라나 아이팟, PSP, PC 등 다양한 IT제품에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단지 액정을 닦아주는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니라 곳곳에 묻어 있는 세균들까지도 말끔하게 없애주는 멋진 제품이네요.



뜻밖의 선물이다 더 기뻤는데요. 받자마자 요리조리 살펴보고 바로 사용하려고 뜯어 보았습니다. 


사용 방법은 기기와 조금 떨어진 곳에서 2 ~ 3회 분사한 다음 천을 이용해 닦아주면 된다고 써 있습니다. 작은 천이 안에 들어 있어 그걸 활용하면 됩니다. 


성분은 정제수, 수산화칼륨, 식물추출물, 에센스, 유기성 세균제거성분, 허브, 비타민C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녀석은 제가 이전에 사용하던 폰인데요. 지금은 와이파이로만 활용하여 사용하고 있고, 서브용으로 게임이나 영상 시청용 등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액정이 꽤나 지저분 하지요?



스마트폰은 기기가 작은 편이기에 칙~칙~ 두 번만 뿌려주니 화면 전체에 잘 흩어져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이제 잘 닦아 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안에 들어 있는 천으로 슬슬 닦아주었네요.



꽤 깔끔하게 닦였지요? 저도 꽤 놀랐는데요. 정말 칙칙~ 뿌리고, 쓱쓱~ 닦으니 이렇게 말끔해졌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이렇게 간단하게 사용했는데도, 세균까지 닦여 나갔다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물론 눈으로 볼 순 없겠지만요. ^^


선물로 받은지는 한 달이 넘었지만, 지금도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자주는 쓰지 않지만, 책상위에 두고 가끔 폰이 너무 지저분하다 싶으면 한번씩 닦아주고 있습니다. 


꽤 유용한 제품이라 이 다음에 떨어지면 제가 사서 주변 사람들과 나눠써야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