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ducks(파이브덕스), 아이돌 직찍/직캠 어플, 등록 연예인

Posted by peterjun
2015. 12. 12. 09:48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아이돌 직찍/직캠 어플인 5ducks(파이브덕스)는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나 연예인들에 대한 사진 등을 집중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내가 직접 활동할 수도 있어서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덕후'라는 개념을 접목하여 파이브덕스라고 이름을 붙였는데요. 나의 활동 내역에 따라 덕력이 쌓이기도 합니다. 이 어플의 가장 큰 장점은 당연히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에 대해서 모든 것을 다 살펴볼 수 있다는 것이겠지요. ^^


<5ducks(파이브덕스), 아이돌 직찍/직캠 어플, 등록 연예인>


5ducks, 파이브덕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연예인의 직찍 및 직캠 감상

- 내가 원하는 연예인만 볼 수 있어, 나만의 특화된 맞춤형 서비스입니다. 

-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것들을 통해 늘 최신 자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2. 아이돌의 스케쥴 확인

- 내가 등록한 연예인의 스케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또한, 해당 스케쥴에 따른 직캠과 직찍을 모아서 볼 수도 있습니다. 

- 따라서, 예전 스케쥴을 통해서 당시의 사진들을 볼 수도 있어, 옛 자료 찾기에도 손쉽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해 가입해도 되고, 휴대전화로 시작해도 좋습니다. 전 휴대전화로 시작해봤는데요. 간단하게 휴대폰 인증번호 한번으로 가입을 완료했습니다. 


'단, 14세 이상만 이 어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5ducks 파이브덕스 하니


저는 EXID 에 입덕하기를 선택해봤습니다. 멤버 중 내가 관심있는 멤버를 선택하고, 간단하게 닉네임을 설정해 주면 끝입니다. 


저는 하니를 선택해봤는데, 새로운 소식에는 하니의 사진들과 직캠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스케쥴 확인까지 가능하니, 좋아하는 연예인을 열심히 따라다니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함께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집에 있는 아이돌 매니아인 막둥이한테 알려줘야겠네요. ^^


5ducks(파이브덕스) 설치하러 가기



재미있는 어플이 정말 많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