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시대 준비를 위한 공격적인 재테크

Posted by peterjun
2017. 9. 6. 22:52 재태크 & 경제 이야기/재테크 마인드

시대가 바뀌려고 세상이 꿈틀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4차 산업혁명 관련된 자료들을 꾸준히 보면서, 그 속에서 내가 좀 더 잘 살아갈 수 있는 길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더이상 한 가지의 직업이 내 인생보다 긴 시대가 아니지요. 직업에 대한 유연성, 세상 돌아가는 것에 대한 유연성을 가지려고 엄청 노력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 준비를 위한 공격적인 재테크>

4차 산업혁명 공격적인 재테크

재테크는 자본주의 시대에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 흔히들 주식, 부동산을 가장 먼저 떠올릴 것 같습니다. 좀 더 시간이 흐른 훗날에는 어쩌면 이 자본주의의 근간마저 흔들릴지도 모르는데, 어찌 되었건 그 전에 좀 더 안정적인 기반을 잡아놓는 것이 좋겠지요. 

그래서, 지금 타이밍에는 열심히 공부하고, 살펴보는 것도 중요하고, 조금 더 공격적인 재테크의 필요성도 많이 느끼게 됩니다. 

비트코인

최근 들어 '가상화폐'가 화두가 되고 있지요. 비트코인, 이더리움 같은 주도 화폐들은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300만 원 돌파하고 각종 뉴스에서 때리고, 그리고 폭락하고... 결국 안된다는 이야기도 돌고 그랬지요. 지금은? 비트코인 시세가 500만 원 가량합니다. 

무엇이 맞다! 틀리다!의 논쟁은 의미가 없습니다. '내가 어떻게 할 것인가?'가 중요하지요. 병역특례로 일하는 어린 친구가 하나 있습니다. 돈이 없었지만, 가상화폐에 대한 공부를 많이 하고, 확신을 하면서 가진 돈을 모두 쏟아붓고 시세에 따라 사고팔고를 했습니다. 지금 그는 30배의 수익을 기록했지요. 물론 앞으로는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AI

주식시장은 어떨까요?

본격적인 4차 산업혁명 시대가 되면 어찌 될지 모르지만, 최소한 그 전까지는 빼 먹을 것이 무궁무진하게 많다고 봐야 합니다. 다음 세대를 이끌어갈 분야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지식이 있는 분이라면, 이미 다양한 관련주들에 투자하고 있을 것입니다. 

- 이미 커버린 페이스북, 아마존, 넷플릭스, 구글

- 인공지능, 로봇공학

- 빅데이터, 클라우딩

- 3D 프린팅, 자율주행차

- 최첨단 나노 신소재, 사물인터넷

- 블록체인

- 유전공학, 공유경제

- 스마트 홈, 바이오, 음성 인식 비서 등

수많은 분야에 많은 회사들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과도기를 지나게 되면 새로운 거대회사들이 생기겠지요. 그곳들을 미리 선점할 수 있다면 훗날 멋진 재테크로 기억될 것입니다. 

로봇 공학

머지않아 지금보다 1,000배나 빠른 속도의 무선 인터넷을 우리는 쓰게 될 것입니다. 다양한 형태의 로봇을 일상생활에 활용할 것이고, 단순 작업들은 그들에게 맡겨버릴 것입니다. 내가 많은 노력을 하지 않아도 알아서 챙겨줄 수많은 시스템이 나올 것이고요.


어떤가요? 새 시대를 맞이할 준비가 얼만큼 되셨나요?


좀 더 공격적인 재테크를 해야 할 시기가 온 것 같습니다. 저는 몇몇 주식에 대한 투자, 그리고 가상화폐 이 두 가지 모두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내 삶을 더 윤택하게 해 줄 '벌이를 지속할 수 있는 능력'을 세팅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할 생각입니다. 

4차 산업혁명 인포그래픽

<여기서부터는 광고!>

이기는 싸움을 확신한다면 주식투자에서 총알은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길지 질지 모르는 싸움에서는 좀 더 조심해야 하고요. 그런 의미에서 확신이 서는 싸움을 위해 총알 세팅을 늘리는 분들이 있습니다. 바로 주식담보대출 이라는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지요. 어떤 사람은 확신 없이 자금을 늘리는 분들이 있는데, 그건 절대로 해서는 안 되는 일입니다. 


이자가 저렴해서 더 좋은 이런 상품들을 활용하여 나의 공격적인 재테크에 활용한다면 그 이득은 엄청나겠지요. 자금의 최대 4배까지 운용할 수 있으니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기 위해 공부하고 계신 분들. 이길 확률이 상당히 높은 싸움이라고 확신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활용해보세요. 사업과 투자는 가장 먼저 +, - 계산기 두드리고, 확신과 과감함으로 밀어붙이는 것입니다. 천만 원 땡겨서 이자 30만 원 내고, 100만 원 버는 게 확실하다면 당연히 활용해야지요. 무료로 상담받을 수 있는 링크 남겨놓겠습니다. 


>>야호스탁론 무료상담하러 가기<<<


** 단지 광고를 위해 쓴 글이 아닙니다. 우리 모두는 변화하는 이 시대의 흐름에 어떻게 대처하고 있고, 준비하고 있는지 생각을 해봐야 합니다. 그리고, 가족들과, 친구들과, 지인들과 함께 이런 긍정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대화를 나눠보세요.^^ 

스탁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