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 정시등급, 2013 ~ 2015

Posted by peterjun
2015. 11. 26. 20:14 교육, 직업, 자격증/입시


오늘은 한양대 정시등급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한양대는 지난 입시 결과를 알려주는 몇 안되는 학교중 하나인데요. 홍대나 건대와는 달리 알려주는 백분위 점수 평균이 최종등록자 전원의 평균치입니다. 따라서, 수치가 조금은 더 정확하다고 볼 수 있으나 역시 커트라인을 알려주는 지표는 아니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한양대학교 정시등급, 2013 ~ 2015>



가군 정시등급표입니다. 최종등록자 전체를 대상으로 국/수/영/탐(2과목) 4개 영역 백분위 평균값을 낸 것입니다. 2013, 2014학년도 화학공학과, 생명공학과는 화공생명공학부로 모집하였습니다. 

2013학년도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사회학과, 정치외교학과, 행정학과는 사회과학부로 모집하였습니다.


평균값의 의미를 잘 아시지요? ^^ 참고하여 정시 전략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나군 정시등급표입니다. 나군 역시 최종등록자 전체를 대상으로 백분위 평균을 내었습니다. 국/수/영/탐(2과목) 4개 영역을 범위로 하였습니다. 


화공생명공학부 및 사회과학부로 모집한 부분은 위의 가군 정시등급과 동일합니다. 


이번 정시에서는 구멍이 많이 나올 것이라 다들 예상하고 있는 만큼, 한양대는 상위권 수험생들 사이에서 눈치싸움이 될 학교가 아닌가 싶습니다. 작년 수준을 감안하여 전략을 잘 짜시기 바랍니다. 


이상 한양대학교 정시등급 정보였습니다. ^^


수험생 여러분들 화이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