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꾸미기 어플 버즈런처 - 무료테마

Posted by peterjun
2016. 4. 28. 06:55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지 않는 사람이 없는 시대입니다. 아기자기하게 폰을 꾸미는 걸 좋아하는 분들도 참 많겠지요? 그런 분들을 위한 멋진 어플이 있어서 공유합니다. 전세계 누적 다운로드 2천만이 넘은 상당히 인기가 많은 앱이지요. 지금도 인기 순위 상위에 랭킹되어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다양한 취향을 가진 유저들을 상당히 잘 커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무료테마가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폰꾸미기 어플 버즈런처 - 무료테마>



버즈런처의 주요 특을 살펴보겠습니다. 

1. 다양한 무료 테마

- 테마가 상당히 많기 때문에 내 취향에 맞는 무료 테마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팬활동!!

- 연예인을 좋아하는 학생들에게 정말 멋진 기능인데요. 

- 팬심을 활용한 컨텐츠들이 있어 특히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3. 커스터마이징

- 페이지 별로 별도의 배경을 지정해 놓을 수 있고, 아이콘에 대한 커스터마이징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4. 보안

- 부가 기능으로 앱 보안기능까지 있어, 활용도가 더 높은 것 같습니다. 


5. 메모리 관리

- 요새는 전문적인 메모리 관리 어플을 따로 받아서 쓰는 분들이 많은데요. 버즈런처 하나면 이 기능까지 활용할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너무 다양한 활용도가 큰 장점이긴 하지만, 단순하게 사용하길 원하는 분들에게는 벅찬 어플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심플하게 설정할 수도 있으니 조금만 익숙해지면, 내 폰꾸미기에 이만한 어플은 없다는 생각이 절로 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