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스마트폰 온라인 가격비교, 구매 꿀팁 / 대박 사은품

Posted by peterjun
2015. 10. 27. 19:52 IT, 모바일 세상/IT/모바일 제품


요즘 최신스마트폰 어떻게 구입하시나요? 단통법이 실시되면서 큰 부담없이 아무곳에나 가서 구입하시는 건 설마 아니겠죠? ^^ 좀 더 현명하게 스마트폰을 구입하려면 그래도 정보를 잘 찾아보고, 내가 원하는 가격과 기종, 그리고 사은품 들을 체크한 후에 결정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말빨에 넘어가지 않으려면 아무래도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온라인이 좋은 것 같습니다.  


<최신스마트폰 온라인 가격비교, 구매 꿀팁 / 대박 사은품 제공>


스마트폰 싸게 사는 방법


왠만한 최신 기기들은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견적을 뽑아서 확인할 수 있기에 간편하게 가격 정보를 알 수가 있습니다. 저는 루나폰의 가격을 한 번 알아봤습니다. 



출고가에서부터 지원금 등 다양한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그날그날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제가 확인한 것은 글을 쓰고 있는 오늘 날짜의 가격입니다. ^^



기본 10종 사은품입니다. 얼마전 지인이 스마트폰을 새로 구입했는데, 갤럭시S6엣지 모델이었습니다. 사업을 하는 지인이라 급하게 폰을 써야 하니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바로 구입을 했더랍니다. 자기 나름대로는 좀 팅겼다고 하는데, 사은품이라고는 꼴랑 케이스 하나만 받았더라고요. 

어이가 없어서 한참을 웃어줬던 기억이 납니다. ^^


최신스마트폰의 가격을 실시간으로 알아보고, 구매할 수 있는 지구폰에서는 기본으로 제공하는 사은품 자체만으로도 꽤나 훌륭합니다. 



기종에 따라 기간한정으로 대박 사은품까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정도의 매리트가 있기에 온라인으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오프 매장에서 몇 번 사봤지만, 이놈의 성격때문에 꼼꼼하게 따지지도 못하고, 그저 이야기하는 것만 듣고 샀었던 기억이 납니다. 


온라인에서는 그럴 일이 없기 때문에 조금 번거로울 순 있어도 내가 확실히 알아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지구폰에서는 실시간 가격 조사에서부터 구매, 개통까지 한번에 다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한번 사면 2년은 써야 하는 스마트폰!! 신중히 잘 고르세요. ^^


지구폰 스마트폰 가격 조사하러 가기


늘 행복한 하루하루가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