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무료영화보기, 감동영화 코코 관람

Posted by peterjun
2018. 4. 8. 23:30 일상이야기/일상 다반사

카카오페이지에서 종종 이벤트로 무료영화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번엔 200만 돌파로 6주간 주말마다 무료로 영화를 보여주는데, 덕분에 못 본 영화 챙겨보게 되었네요. 감동영화 코코 관람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무료영화보기, 감동영화 코코 관람>

카카오페이지 무료영화 관람 이벤트

카카오페이지를 종종 이용하는데요. 처음엔 무료 이모티콘 사용하기 위해서 미션 완수하려고 봤는데, 생각보다 이벤트도 많이 하고, 볼 것도 많아 계속 들여다보게 됩니다. 이런 무료로 영화관람하기 이벤트도 단타성이긴 하지만, 종종 하기 때문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토요일엔 1987, 일요일엔 코코를 무료로 보여줬습니다. 1987은 이미 봤기에 패스했고, 코코는 보고 싶었지만 차일피일 미루었었는데, 덕분에 이참에 잘 관람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무료영화 앱

카카오페이지 앱에 들어가서 영화 선택하면 당일날 활용할 수 있는 전용쿠폰을 발급해줍니다. 이걸 쓴 다음 영화를 다운로드 받고 보기만 하면 되지요. 

모바일, 일반, 고화질로 나뉘어 있어 나에게 맞는 걸로 다운로드 받으면 되겠습니다. PC버전 카카오페이지 사용하는 분은 고화질로 받아서 크게 보는 것도 좋겠네요.(기사 살펴보니 pc에서 보는 건 5월부터 가능하다 하네요.) 감기 걸려서 딩굴딩굴 하던 참이라 모바일로 받아 누워서 봤네요. ^^

마마코코 영와 코코 한 장면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 무조건 음악을 반대하는 집안. 그리고 죽은 자들의 세상으로 들어가 그 모든 히스토리를 마주하게 되는데... 감성 영화, 가족 영화, 음악 영화인 만큼 따뜻하게 잘 풀어낸 영화인 것 같습니다. 너무 재미있게 잘 봤어요. 

영화 코코

영화의 흐름이나 시나리오, 음악, 캐릭터 등등 나무랄 게 하나도 없는 것 같습니다. 보는 내내 힐링이 되는 듯한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좋은 평가, 많은 인기를 영화 코코가 누릴 수 있었던 이유를 알겠더군요.  

미구엘 연주 장면

앞으로도 이어지는 주말 무료 영화보기에 어떤 작품들이 선정될지 기대됩니다. 꽤 파격적인 마케팅인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