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한정판 빙그레 오디맛 우유, 그 맛은?

Posted by peterjun
2018. 4. 2. 23:27 일상이야기/맛집과 먹거리이야기

요새 나름 핫하다는 시즌 한정판 빙그레 오디맛 우유를 맛봤습니다. 원래 빙바를 엄청 좋아하는 편인데, 요즘엔 가성비가 좀 떨어진다는 생각에 잘 안 먹곤 했네요. 보라보라한 느낌의 오디맛 우유 맛은 어떨까 궁금해서 사 먹어봤습니다. ^^

<시즌 한정판 빙그레 오디맛 우유, 그 맛은?>

빙그레 우유

노란색깔의 바나나우유도 그렇지만, 오디맛우유 색감도 부드럽고 좋습니다. 

오디맛 우유 원재료

원유 70%, 정제수, 설탕, 오디농축과즙, 합성향료, 치자적색소가 들어갔네요. 원재료 살펴보니 역시 건강음료는 아닙니다. 뽕나무에서 열리는 '오디'는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지요. 그래서 얼린 오디를 갈아서 주스로 종종 마시곤 했습니다. 그건 건강주스지만, 이건 그냥 음료수입니다. ㅋ

오디맛 우유 칼로리

240ml, 187kcal입니다. 오디농축과즙은 국산. 

오디우유

컵에 따라봤습니다. 부드러운 보라색 색감이 참 예쁩니다. 우유가 많이 들어 있으니 맛도 부드럽겠지요. ^^

빙그레 오디맛 우유

살짝 맛을 보니 오디맛이 느껴지긴 합니다. 진하진 않아요. 우유향이 더 큰 느낌이거든요. 블루베리 맛이 난다는 분들이 있는데, 원래 오디맛과 비슷한 계열이니 그리 느껴지는 게 아닐까 싶네요. 오디는 엄청 대중적으로 먹는 먹거리가 아니니까요.

빙그레 시즌 한정판 우유

요새 sns상에서는 유니콘xx맛 이라는 해시태그로 유명하다고 해요. 아마 알 수 없는 맛을 살짝 코믹하게 표현한 단어가 아닌가 싶네요. 고객들의 입맛 저격은 잘 못한 것 같습니다. 오디맛이 느껴지긴 하지만, 별로 맛은 없었어요. ㅠ 시즌 한정판이니 맛본 걸로 만족!!! 1/3 정도 먹고, 동생들에게 넘겼습니다. 맛있는 건 나눠 먹어야 하지만, 맛없는 것도 나눠 먹어야 해요~~~ ㅎㅎ

오늘 춘천에 다녀왔는데,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벚꽃이 그려진 허니버터칩을 발견했는데... 고민하다가 사지 않았네요. 이상하게 그게 자꾸 머릿속에 그려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