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노트8 바탕화면 (월페이퍼) 앱

Posted by peterjun
2017. 9. 11. 23:36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이번에 나오는 갤럭시노트8. 정말 가지고 싶은 스마트폰 모델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전예약을 하고, 사은품을 챙기고, 새로운 기기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지요. 폰을 받으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들 중 하나가 바탕화면을 예쁘게 꾸미는 것입니다. 앞으로 노트8을 쓸 분이라면 이 어플 하나는 깔고 가는 게 좋겠네요.

<삼성 갤럭시 노트8 Wallpapers Note 8 앱>

삼성 노트8 체험존 행사에 다녀오고 나서 좀 더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게 되었네요. 이런저런 자료도 계속 찾아보고 있습니다. 결국 구매하게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

- 노트8 체험존 행사 장소 및 일정 (서울)


다양한 월페이퍼를 제공하는 이 어플은 꽤나 심플한 녀석입니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월페이퍼도 있어, 깔아 놓고, 기분에 따라 취향에 따라 바탕화면을 새롭게 꾸밀 수 있지요. Full HD infinity wallpater 제공하기에 퀄리티가 좋습니다. 

또한, 노트8에 대한 다양한 뉴스를 전하고 있어 내가 사용하는 기기에 대한 정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아직까지 한글로 된 어플은 나오지 않았는데요. 우선은 이걸 쓰다가 갈아타는 것도 방법이겠네요. 뉴스를 꼼꼼하게 챙겨보는 분이 아니라면 이미지만 보고 활용해도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