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어플] 스노우(SNOW) - 셀카, 얼굴인식 스티커

Posted by peterjun
2015. 12. 27. 19:17 IT, 모바일 세상/모바일/어플


재미있는 카메라 어플 하나 들고 왔습니다. ^^ 요즘 뜨고 있는 스노우(SNOW) 어플인데요. 특히 얼굴인식 스티커라는 기능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셀카용으로도 그만이고, 재미있는 사진을 만들기에도 참 좋습니다. 


<[카메라어플] 스노우(SNOW) - 셀카, 얼굴인식 스티커>


[카메라어플] 스노우(SNOW)


요즘은 사진을 찍고 그 자리에서 내가 원하는 편집을 하고, 바로 공유를 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그렇기에 다양한 카메라 어플을 활용하기 마련인데요. 스노우(snow) 카메라 어플은 뽀샤시한 사진부터 약간은 엽기적이고 재미있는 사진을 만들기에 참 좋은 어플인 것 같습니다. 


<스노우 snow 사용 깨알 꿀팁!!>

1. 얼굴인식 스티커와 최강 뽀샤시 필터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스티커를 붙이고, 다양하면서도 예쁜 필터들을 활용해서 멋지거나 재미있는 사진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


2. 예능 뺨치는 깨알 멘트와 낙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한 후에 깨알 멘트를 넣어서 나만의 컨텐츠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3. '펑'메시지 타이머

1초, 3초 펑 등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는데요. 친구가 읽은 뒤 자동으로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휘발성으로 가볍게 재미있는 사진을 던지며 놀 수 있는 장난감과도 같은 어플입니다. 


4. 굴욕 방지, 스크린샷 알리미

내 사진을 캡쳐한 친구가 누구인지 나에게 알려줍니다. ^^


5. 생생함이 살아있는 스노우 스토리

친구들에게 24시간 동안만 보여지는 나만의 스토리!!! 셀카 동영상 및 다양한 예능 효과로 내 일상을 재미있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근래에 인기를 많이 얻고 있는 어플인만큼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하여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는 것이 눈에 띄는 어플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 얼굴인식에 대한 문제점이라든가, 그 외에 다른 몇 가지 문제점들 때문에 사용에 불편을 겪는 분들도 더러 보이네요. 카메라 어플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활용해보세요. ^^



신나는 카메라 어플이 참 많네요. ^^